0629 데이트일지 먹고

새로 생긴 캐쥬얼 레스토랑 요남자!!!!!!!
터미널에 생긴거 봤는데 충장로에도 생겼다.
오늘까지 식사하면 영화표 준다는말에 들어갔다ㅋㅋ
메뉴판을 못찍었네...전단지로 대체..

우린 저기서 오렌지델리포크스테이크랑 핫스파이시필라프로 주문했다,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라 우선 만족ㅋㅋ
실내도 무지넓었다


창가자리는 옆에창문이 활짝열려있어 밑을 볼수있다
화장실가는길에 보니까 안쪽에도 좌석이 엄청 많았다 우왕
화장실은 또 어찌나 넓고 깨끗했는지... 핸드폰을 들고갔다면
화장실 사진까지 찍었을거다....,ㅋㅋㅋㅋㅋ


음식이 나왔다 우왕 우선 비쥬얼 합격!!
전투자세 준비


싱크로율 백프로ㅋㅋㅋ
와,정말맛있었다. 필라프가 은근 양이 많다.
포크 스테이크는 목살이었을까?
로니로티 목살스테이크와 비슷한맛인데 오렌지 소스라서
훨씬 덜 느끼하고 상큼했다는!!!
끙이와 둘이 폭풍감동하여 흡입하고 먹는 내내 와ㅡ 했다는ㅋㅋ

휩쓸고난흔적..

한번 더 리필해서 먹은 식전빵 , 그냥식빵이 아닌 음 야채빵같은
맛이났다ㅋㅋㅋ

후식은 샤베트ㅋㅋ근데 내가 안먹는 과일인 파인애플맛...
아..한입먹고 안먹었다...ㅠㅠ 힝
이렇게 맛있게 먹고 가격은 만육천원밖에 안나왔다
그리고 계산할때 영화표까지 받았다,으히히
신난다 맛있는거먹고 영화표도 두장이나 생기고ㅋㅋ
수요일에 우리에게 폭풍감동준 포크스테이크가 반값이라니
수요일에 또 갈 예정ㅋㅋㅋ우리 여기 단골되겠어ㅋㅋ

0619 데이트일지 먹고

오늘은 끙이와 500일 되는날~♥♡
맛있는거 먹으러 애슐리로ㄱㄱ


이건 게살볶음밥에 치킨넣고 비빔밥코너에 있는 김치와 간장
으로 양념한거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넣어서 아포가토도 해먹고

네시가 넘으니 디너메뉴도 몇 개 나오기시작했다

맛있는 브라우니와 치즈케잌으로 마무리~

12900원내고 정말 알차게 잘먹었다.
후아,배불러

끙이를위한 나의조공 사랑하고

장마가 곧 시작된다네???!!!!
난 레인부츠가있지만 끙이는없다..남자니까...
그래서 작년에는 비만오면 운동화가 다 젖어버려서 비오는날
나오기를 꺼려했다.,하지만 난 비오는날 좋아하므로 항상만났지ㅋㅋㅋ나에겐 레인부츠가있으므로 하하하
그래서 올해는 비오는날 찝찝한 운동화는 안될거같아서 남자들이
신을만한걸 찾아보다가 레인로퍼를발견
그래서 바로주문

짠--
귀엽다ㅋㅋㅋ남자치고 발도작은편이라서 그런가ㅋㅋ
우려했던 색도 홈페이지상으로는 밝았는데 받아보니
안밝네ㅋㅋ 다행히 끙이도 좋아하고ㅋㅋ
이제 우리는 비가오든 눈이오든 날씨에 구애받지않고
만날수있어*>_<*

0613 데이트일지 먹고

광주 시내에 위치한 놀부보쌈에서 알뜰정식
다섯시까지만 6500원에 먹을수있어요~

김치는 보쌈김치 대신 김치찜 김치로
특히 여긴 밑반찬까지 다맛있다
계란찜도 아주 굿
리필까지해먹었다. 육천오백원에 정말잘먹었다.
밥먹고 와이즈파크가서 아이쇼핑하는데
디초콜릿에서 다섯시부터는 빙수가 반값이라네?
그래서 기다렸다가 다섯시에 가서 녹빙 한그릇

주중에 다섯시부터 여덜시까지는 빙수와 초콜릿이 반값이래요~~

0607 맛있는 빙수집 발견 먹고


항아리에 담긴 녹차빙수!!!!!!
완전맛있다. 팥 별로좋아하지 않는 내입맛에도
굿굿굿

안에는 얼음으로 채워져있고 팥도듬뿍이고 떡도 많이들었다.
항아리 뚜껑에는 시리얼과 녹차아이스크림
항아리에담겨있으니 너무귀엽다ㅋㅋㅋ
근데 양은 좀 적은거같다ㅠㅠ
둘이먹기에는 살짝 아쉬운정도?
너무맛있어서 그런가......
끙이랑 둘이 흡입하고 이건정말 이제까지 먹어본 녹빙중에 탑3안에 든다며!!!!!!!!!
근데 하필 시내쪽이 아니라...조대...
먹고싶어도 잘못갈듯...갈일이없어...
빙수먹고 장미보러 조대ㄱㄱ

정말 활짝 다 폈다
정말정말 이뻤다

이렇게 이쁜꽃이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등등 정말 만개했다

1 2 3